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3,29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63
New 피동적으로 일하지 말고 생각하고 능동적으로 일하는 사람이 되자
암걸리겠다 | 05:01 | 추천 0 | 조회 16
암걸리겠다 05:01 0 16
2062
New 비밀글 제발 시정해주세요
원만결실맺다 | 2021.04.16 | 추천 0 | 조회 4
원만결실맺다 2021.04.16 0 4
2061
New 엘리베이터
마산동주민 | 2021.04.16 | 추천 0 | 조회 42
마산동주민 2021.04.16 0 42
2060
엘리베이터
김포시민 | 2021.04.16 | 추천 0 | 조회 38
김포시민 2021.04.16 0 38
2059
엘리베이터 시간조정 축소 부탁드립니다
엘리베이터 | 2021.04.16 | 추천 0 | 조회 43
엘리베이터 2021.04.16 0 43
2058
임산부는 자리가 없어요 ㅠ
김포장기 | 2021.04.15 | 추천 0 | 조회 38
김포장기 2021.04.15 0 38
2057
출근시간 고촌지나서 에어컨 트는건 놀리는거죠?
싸우자는건가요? | 2021.04.15 | 추천 0 | 조회 38
싸우자는건가요? 2021.04.15 0 38
2056
제발 부탁드립니다 골드라인 관계자 여러분!
황금 라인 | 2021.04.15 | 추천 0 | 조회 79
황금 라인 2021.04.15 0 79
2055
에어컨
지하철승객 | 2021.04.15 | 추천 0 | 조회 36
지하철승객 2021.04.15 0 36
2054
철도건의합니다
마산지하철승객 | 2021.04.15 | 추천 0 | 조회 64
마산지하철승객 2021.04.15 0 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