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37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420
카드 분실
시민 | 2020.11.28 | 추천 0 | 조회 29
시민 2020.11.28 0 29
1419
평일 퇴근시간 상습적 얌체 탑승객 신고합니다
골드라인 보안관 | 2020.11.27 | 추천 0 | 조회 48
골드라인 보안관 2020.11.27 0 48
1418
열차 배차간격
| 2020.11.27 | 추천 0 | 조회 33
2020.11.27 0 33
1417
에어컨을 못키면 히터라도 키지마세요 ㅎㅎ
제발 | 2020.11.26 | 추천 0 | 조회 39
제발 2020.11.26 0 39
1416
더워죽겠습니다...한겨울에 골드라인에서만 외투다벗고 손 선풍기틀어요.
장기동 주민 | 2020.11.26 | 추천 0 | 조회 44
장기동 주민 2020.11.26 0 44
1415
비밀글 열차 환기 부탁드려요
민원인 | 2020.11.25 | 추천 0 | 조회 2
민원인 2020.11.25 0 2
1414
방송 소리
슬퍼요 | 2020.11.25 | 추천 0 | 조회 45
슬퍼요 2020.11.25 0 45
1413
고객부 홍한솔님 및 소속팀장님을 칭찬합니다
김포경찰서 | 2020.11.25 | 추천 0 | 조회 72
김포경찰서 2020.11.25 0 72
1412
출근시간 환기 틀어주세요 제발
김성식 | 2020.11.25 | 추천 0 | 조회 52
김성식 2020.11.25 0 52
1411
풍무 고촌은 출근 시간 타지도 못합니다.
김포시민 | 2020.11.24 | 추천 0 | 조회 76
김포시민 2020.11.24 0 7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