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7시26분 마산에서 구래가는열차

작성자
이은*
작성일
2021-09-23 19:28
조회
159
승무원아저씨는 가만히있고 여자3명이 따로따로 전화를 그리크게하는데 제재또는방송도 안하는게 말이대나? 지네집안방도아니고 김공에서 오는내내 전화하는게 말이대나? 기본예의가없네 구래내릴때까지 제재도없고 미친x들 셋은 내릴때까지 전화질 요새 코로나시국이라 다른지하철에서는 큰소리로전화하는거 자제해달라고 그리나오는데 김포이사와서드는생각이 시민의식?기본예절? 그런게많이부족한듯 남한테도움은못되도 해는끼치지말고살아야지 그3명 여자들 진심 개념들챙겨라 간단하게 용무만말하고 끊고 내려서 전화하는게 기본공중도덕이다ㅡ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