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음식물 섭취하는 사람들을 계도하는방안은 없나요?

작성자
조재*
작성일
2021-09-23 11:59
조회
116
9월 23일 오전 11시 49분에 김포공항역에서 출발한 전철 A1114 좌석에
처음부터 새치기로 막 밀면서 들어온 아주머니 두 분,
진짜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않고 계속해서 음식물 섭취에 시끄러운 소리로 떠드시더라구요.

심지어 임산부석에 앉아서 계속 전화통화에 쉴새없이 수다에...

김포골드라인도 이런 사람들을 계도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