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승무원? 왜잇는거야?

작성자
이은*
작성일
2021-09-15 19:19
조회
299
앞에서서 멍때리라잇는건가? 지금퇴근지하철탓는데 코내놓고 거지몰골에 쓰레기같은거 가지고 탄 할머니잇는데 이런사람제재를알아서하던지 민원문자같은거해서 신고할수잇게해야대는거아닌가? 다들 돈내고타는데 좁은공간에 마스크도제대로안한사람이 타는게말이대나?? 무슨 더러운봉지같은걸 한손에들고 저건아닌거같은데 요새기침만해도 눈치보이는세상인데;;; 이럴거면 승무원을없애던지 아님 다른지하철처럼 문자신고번호만들어서 신고되면 승무원한테전달해서 조치가되는 그런걸하던가 대체 돈벌어서 머하는거죠? 이것도 서비스업아닌가...김공 엘베앉아잇는곳에는 눈풀린이상한남자도잇더구만... 아 설마 무단탑승한거같앗는데 지금구래에서내릴때보니 그냥 나가네ㅡ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