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 환풍/에어컨 민원 처리 요망...

작성자
골드찜통라인
작성일
2019-10-23 13:40
조회
959
개통 때부터 덥다는 민원이 계속 되고 요즘은 출근시에 외투 벗고 타는데도 땀나고
민원은 계속 나오는데 형식적인 답변만 이어가고..

덕분에 환절기 두꺼운 옷은 못입겠고
땀 식힌다고 외투 벗고 공항철도, 5호선타면 추울 정도고

아주 그냥 죽여줘요~~!!!
골드찜통라인 화이팅~!!
TOP